현대인은 불규칙한 식생활과 영양과잉, 운동부족, 환경오염,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저항력이 약화 되고 특히 장기능이 떨어져 대변의 이동이 원활하지 못하여 혈액이 오염됩니다. 이렇게 오염된 혈액은 걸쭉하여 전신의 순환장애를 일으키며 두통, 만성피로, 전신의 기능저하는 물론 순환계질환, 심장질환, 소화기질환 등 각종 성인병과 합병증의 원인이 됩니다.

치료 및 응용범위
  1. 만성, 습관성 변비, 설사
  2. 만성피로 및 두통
  3. 비만, 똥배, 거친 피부
  4. 신경성, 만성대장염
  5. 고혈압, 동맥경화, 당뇨
  6. 독소제거 및 간장질환
  7. 복부 가스, 하복부 통증
  8. 구취, 체취 및 체질개선
  9. 각종 성인병의 예방과 치료

장세척의 시술효과

각종 성인병과 만성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게 됩니다.
혈액을 정화하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줍니다.
머리가 맑아지고 두뇌의 활동이 활발해 집니다.
면역기능이 증가하며, 혈색이 좋아집니다.
산소, 영양소, 호르몬의 공급이 원활해집니다.
대사이상에 의한 비만을 예방하고 치료합니다.
혈액의 질과 양이 증가하고 체질이 개선됩니다.

장세척의 치료원리

대장의 정상 리듬은 유지하면서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장 기능을 회복시키며 가장 좋은 물을 이용해서 숙변을 제거하여 체내로 흡수되는 독소를 없애게 됩니다. 장내의 유익한 세균의 균형을 바로잡고 대장의 연동운동과 흡수기능을 향상시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혈액을 정화하며,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기본 원리입니다. 장세척과 함께 병원에 제공하는 식이요법, 운동요법 등을 병행하게 됩니다. 방법은 항문끝에 1-2cm 정도 깊이로 호스를 끼워 장에 남아 있는 찌꺼기를 없애는 방법인데 따뜻하고 정수된 물을 이용하여 장내에 일정양을 삽입, 배출을 반복합니다. 시술시간은 20-30분 정도이고 이틀에 한번씩 5회 반복합니다. 장세척은 약이 아니라 물의 압력을 이용해서 장을 운동시키면서 숙변을 제거하게 하기 때문에 변비로 인한 노폐물제거나 숙변제거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되는 것입니다.